GC녹십자,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 출시..22일 롯데홈쇼핑 첫 방송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2.21 15:12 | 최종 수정 2020.12.21 16:00 의견 0
GC녹십자 '잠의신' [자료=GC녹십자]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GC녹십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한가[家]’가 신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는 수면 건강기능식품 ‘잠의신(神)’을 오는 22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잠의신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원료인 ‘감태 추출물’을 함유해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감태 추출물은 실제 수면장애를 가진 성인남녀 대상의 인체적용시험에서 수면 중 각성시간 감소와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감소 등 유의미한 결과를 나타낸 바 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성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는 ‘테아닌’, 피로회복을 위한 ‘비타민B군’ 등이 함유돼 숙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김진경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스트레스로 인해 수면장애를 겪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