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다채로운 음악으로..7일 컴백 앞두고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12.03 08:51 의견 0
아이즈원. (자료=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아이즈원(IZ*ONE)의 신곡들을 미리 감상할 수 있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아이즈원은 3일 0시 공식 SNS 및 스톤뮤직 유튜브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필름 영화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영상 속에는 ‘One-reeler’ / Act IV에 수록된 총 6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아이즈원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가 함께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Panorama(파노라마)’는 음원 하이라이트만 공개됐음에도 눈앞에 풍경이 그려지는 듯한 아름다운 편곡을 자랑한다. 더불어 감성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멜로디라인이 보는 이들의 귓가를 빠르게 장악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밖에도 신비롭고 강렬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Mise-en-Scène(미장센)’, 아이즈원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보컬이 인상적인 ‘Island(아일랜드)’, 에너지가 느껴지는 디스코와 신스팝 기반의 댄스곡 ‘Sequence(시퀀스)’가 함께한다.

이어 강렬한 드럼 사운드에 더해진 아이즈원의 매력적인 보컬이 듣는 이들을 사로잡는 ‘O Sole Mio(오 솔레미오)’, 감성적인 선율과 가사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 ‘느린 여행’까지 영화 속 'Scene'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분위기의 트랙들이 찾아온다.

‘One-reeler’ / Act IV는 아이즈원이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단편 영화를 뜻하는 'One-reeler'에 걸맞게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표현했다.

아이즈원의 네 번째 미니앨범 ‘One-reeler(원릴러)’ / Act IV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