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배우 박은석 염색 머리 주목 "재미교포 로건리 변신하나"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25 09:10 의견 0
펜트하우스 제작발표회 당시 배우 박은석. (자료=박은석 SNS)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이 화제다.

25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펜트하우스 체육선생님, 박은석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9회에서는 구호동(박은석 분)의 미스터리한 행보가 그려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극 중 구호동은 청아예술고등학교 체육선생님으로 등장한다. 정돈되지 않은 패션 스타일, 누렇게 변색된 치아, 정체를 알 수 없는 안경까지 범상치 않은 모습에 구수한 사투리를 구사하는 괴짜로 그려진다.

하지만 극 중 구호동은 내내 사용하던 사투리가 아닌 표준어로를 사용하는 드 비밀스러운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민설아가 사망 전 이야기 한 양오빠가 구호동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기도 하다.

특히 30일 방송 예고편에서는 "미국에서 가장 성공한 재미교포라고 들었다. 이름은 로건리"라는 주단태(엄기준 분)의 목소리와 함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할 것으로 그려졌다.

SNS에는 최근 배우 박은석의 염색 머리와 비교하면서 로건리의 정체를 박은석으로 추정하는 반응도 이어지고 있다.

펜트하우스 티비 캐스트 댓글에도 "로건리가 박은석 체육선생님같아요. 예고에 보면 금발탈색머리던데" "네 로건리가 구호동 박은석 배우님인듯" "박은석배우였네요 분장속에 잘생김이 묻어나더니 역시" "로건리 = 구호동 = 박은석 인스타 보면 은색머리 = 예고편 로건리 은색머리" 등의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