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대작 MMORPG '미르4' 서비스 카운트다운..24일 사전 다운로드 시작

김진욱 기자 승인 2020.11.24 11:11 의견 0
위메이드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24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자료=위메이드)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위메이드의 대작 모바일 MMORPG ‘미르4’가 24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미르4가 드디어 서비스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것. 미르4는 사전예약을 종료하고 24일부터 브랜드 사이트를 정식 론칭 페이지로 전환했다.

미르4를 기다려온 이용자들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대 마켓에서 미르4 모바일 및 PC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식 플레이는 25일 자정부터 가능하다.

오리지널 넘버링의 새로운 미르 시리즈 미르4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중심으로, 서양풍 판타지 계보를 잇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동양적 정서를 기반으로 새롭게 창조해낸 K-FANTASY 세계를 완성했다.

미르만의 입체적인 시스템을 완성하는 ▲전투의 상징이 될 획득 시스템 ‘프리루팅’ ▲고도화된 사회를 형성하는 ‘문파’ ▲경쟁과 권력을 넘어 정치의 기반이 될 ‘비곡점령전’과 ‘공성전’ 등을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방침이다.

여기에 전문 시나리오 작가 그룹이 집필한 탄탄한 시나리오에 특급 배우들이 연기한 캐릭터들의 표정과 액션을 더해 게임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25일 정식 출시되는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