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움증권, '블랙 프라이스데이' 주식 거래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1.24 10:49 의견 0
24일 키움증권이 연말을 맞아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를 내년 1월 22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자료=키움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키움증권은 24일 연말을 맞아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를 내년 1월 22일까지 시행한다고 밝혔다.

'블랙 프라이스데이' 이벤트는 총 9주간 진행된다. 모든 경품을 파격 특가에 제공한다는 컨셉으로 키움증권에서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응모권을 증정해 고객이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경품으로는 LG 트롬 워시타워, LG 트롬 스타일러, 삼성 비스포크 김치냉장고, 세라젬 마스터 V4, 뱅앤올룹슨 사운드바 등이 있다. 주식 거래가 없더라도 이벤트 신청만 해도 1회 응모가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현재 '블랙 프라이스데이' 거래 이벤트 외에도 비대면 신규 고객 대상으로 최대 현금 4만원을 제공하는 '현금 4만원 드림'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키움증권 모바일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