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앤리조트, 3년 연속 소비자 선택 받아..‘2020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김형규 기자 승인 2020.10.23 10:24 의견 0
(자료=켄싱턴호텔앤리조트)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3년 연속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22일 밀레니엄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0 소비자의 선택’에서 호텔&리조트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중앙일보와 중앙SUNDAY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한국리서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와 소비자가 직접한 평가를 바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수상하는 행사다.

평가는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전략과 비전 ▲소비자의 만족도 및 브랜드 충성도 등의 부문에서 각 지표를 합산해 이뤄진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3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대상을 수상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특히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서도 소비자의 선택 대상에 선정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이라는 목표의식을 갖고 끊임없이 노력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