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모바일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글로벌 서비스 확대 및 업데이트

김진욱 기자 승인 2020.09.24 11:31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카카오키즈 시대 스마트폰 게임의 대명사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드래곤 플라이트를 개발·서비스하는 라인게임즈는 24일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드래곤 플라이트는 스마트폰 시장이 확대되고 있던 지난 2012년 출시돼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 등을 기록한 모바일 장수 게임이다.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북미, 아시아 등(중국, 일본, 유럽 제외) 해외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업데이트 내용 가운데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5강화된 장비를 혼합해 새로운 상위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대장장이 시스템’이다. 또한 ‘레지나에’ 및 ‘마코데스’ 등 플레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신규 문장 2종도 추가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 및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다음달 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8주년 기념 의상’ 2종을 선물한다. 또한 영구 소장 가능한 ‘각성종 새끼용’이 포함된 출석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