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MZ세대 겨냥..‘로맨틱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

레스케이프·부산 웨스틴조선·씨마크호텔 이색 콜래보레이션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9.21 10:44 의견 0
신세계조선호텔이 내년 3월 31일까지 ‘로맨틱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씨마크가 이색 콜래보레이션 기획해 선보인다. (자료=신세계조선호텔)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신세계조선호텔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내년 3월 31일까지 ‘로맨틱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씨마크가 이색 콜래보레이션 기획해 선보인다. 

21일 신세계조선호텔에 따르면 ‘로맨틱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다양한 경험의 여행을 선호하는 MZ세대와 허니문 선택의 폭이 좁아진 예비 부부, 신혼부부 등을 위해 3사 호텔이 협업을 통해 3박으로 구성한 이색 패키지이다.

레스케이프에서 프랑스 감성의 공간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는1박을 보내고, 아름다운 바다의 풍광을 자랑하는 두 인기 휴양지 강릉과, 부산의 호텔과 리조트에서의 럭셔리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운대의 푸른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고 싶다면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핫한 관광지로 떠오르는 강릉에서 인피니티 풀과 함께 럭셔리 휴양을 즐기고 싶다면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를 선택하면 된다.

로맨틱 &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는 도심 속 파리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혜택, 2인 조식,애프터눈 티세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나잇 아워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로맨틱한 공간에서의 창의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의 2인 디너가 포함된다. 

웨딩 고객을 위해 럭셔리 헤어 브랜드 ‘발망헤어(Balmain Paris Hair Couture)’의 트래블 키트(10만원상당)와 ‘모트앤베일리’ 클렌징 와이프스, 신혼 부부 필수 잇(it)템으로 입에 오르고 있는 ‘푸푸리’의 천연 토일렛 퍼퓸 미니 사이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더불어 호텔 도착 후 발렛 파킹, 투숙기간 및 지방(부산 또는 강릉)방문 기간 내 무료 주차는 물론 투숙 후 다음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호텔에서 서울역까지 프리미엄 택시 왕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더했다.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스마트와 럭셔리 타입으로 구성된다. 스마트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아틀리에 스위트 1박, 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 ‘스파 바이 보떼비알’ 40%특별 할인 제공이 포함돼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비치뷰에서 2박이 가능하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기본 혜택으로 조식, 데이타임 스낵과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럭셔리 타입은 스마트 타입의 기본 혜택이 제공되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급 톱 3스위트 중 하나인 로얄 스위트 1박과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투 씨마크’ 패키지 역시 스마트와 럭셔리 타입으로 구성딘다. 스마트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프리미에 스위트 1박과 이니셜 서비스를 포함한 커플 배스 로브와 타월을 선물로 제공한다.

씨마크 호텔은 코너 스위트에서 2박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30만원 식음 이용권이 포함된다. 로맨틱한 저녁을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치즈 플래터와 플라밍고 서프 강습 20% 할인권이 제공된다. 럭셔리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 로얄 스위트 1박과 씨마크 스위트 2박이 가능하다.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이 제공되며 혜택사항은 동일하다.

레스케이프 호텔 장경일 영업지원 팀장은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국내의 아름답고 럭셔리한 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 파리와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휴양지 호텔과 연계해 고객에게 이색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