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육우 쇼핑몰’ 20% 할인전..마켓컬리, 공영홈쇼핑, 하나로마트 최대 50% 세일

김성원 기자 승인 2020.08.10 17:52 의견 0
육우 로고 (자료=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장마철에 높은 습도와 더위로 떨어진 면역력을 보강해 주는 국내산 소고기 ‘우리육우’가 오는 17일까지 20% 할인 판매된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구이용, 샤브샤브용, 소포장용 제품 15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육우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점에서 특가전을 진행한다. ‘공영 홈쇼핑’에서는 18일 밤 9시 45분부터 등심스테이크와 찹스테이크로 구성된 ‘육우등심 스테이크세트’를 방송한다. ‘마켓컬리’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육우브랜드 ‘일상미소’ 의 갈비살, 차돌박이, 불고기, 육전 등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하나로마트 김천점은 20일부터 24일까지 육우브랜드인 ‘e로운 우리소’ 전제품을 최대 29% 할인 판매하다. 하나로마트 창동·상계·수서·고양점은 20일까지 ‘목우촌’ 브랜드의 육우 구이용 등심과 정육용 설도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육우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탁월한 고품질 국내산 소고기로 잘 알려져 있다”며 “8월 육우 특가전은 소비자들이 변덕스러운 여름철 날씨를 잘 이겨내고 활기차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면역글로불린의 원료가 되는 양질의 단백질이 가득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다. 비타민E, B6, B12 등의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돼 피로 회복에도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다.

(자료=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