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뮌헨 vs첼시, 선발명단 공개..레반도프스키·그나브리 vs 아브라함·허드슨-오도이

최태원 기자 승인 2020.08.09 02:59 의견 0
9일 새벽(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과 첼시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치른다. (자료=바이에른 뮌헨 공식 트위터)

[한국정경신문=최태원 기자] 바이에른 뮌헨과 첼시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앞두고 선발명단을 공개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9일 새벽 4시(한국시간) 독일 바이에른주 뮌헨에 위치한 알리안츠 아레나로 첼시를 불러들인다. 1차전 원정에서 3-0으로 승리한 바이에른 뮌헨으로서는 2골차로 패해도 8강에 오를 수 있는 유리한 상황이다.

한지 플릭 바이에른 뮌헨은 감독은 4-2-3-1 전술을 가동한다.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서고 세르쥬 그나브리, 토마스 뮐러, 이반 페리시치가 이선에 나선다. 레온 고레츠카와 티아고가 중앙 미드필더를 맡고 수비라인은 왼쪽부터 알폰소 데이비스, 다비드 알라바, 제롬 보아텡, 요수아 킴미히가 책임진다. 골문은 마누엘 노이어가 지킨다.

이에 맞서는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은 3-4-3 전술로 나선다. 칼럼 허드슨-오도이와 태미 아브라함이 공격을 책임지고 로스 바클리가 이들의 공격을 지원한다. 메이슨 마운트, 마테오 코바치치, 은골로 캉테, 리스 제임스가 미드필더로 나서고 수비는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에메르손, 커트 주마가 책임진다. 골문은 윌리 카바예로가 지킨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