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신개념 매운맛 치킨..bhc치킨, ‘맵소킹’

박수진 기자 승인 2020.08.06 09:13 의견 0
bhc치킨 ‘맵소킹’ 시리즈 (자료=bhc치킨)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대한민국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새로운 개념의 매운맛 치킨 ‘맵소킹’ 시리즈를 6일 출시한다.

신메뉴 ‘맵소킹’ 치킨은 ‘양념맵소킹’과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별 한 마리, 윙(날개), 스틱(다리), 콤보(윙+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혔다. 은은한 스모크향이 나도록 해 매운맛의 풍미와 강도를 향상시켜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을 자랑한다.

뿌링맵소킹은 바삭한 치킨 위에 부드러운 매운맛을 강조한 ‘맵시즈닝’을 버무렸다. 맵단짠의 환상적인 맛을 선사한다. 맵시즈닝은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해 여기에 치즈와 스모크 향을 더한 시즈닝이다. 

뿌링맵소킹은 특별함을 위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맵소사 소스는 bhc치킨만의 차별화된 매운맛의 디핑소스로 시즈닝으로 버무린 뿌링맵소킹을 찍어 먹으면 그동안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맵소사 소스로 치밥, 치면 등 나만의 개성 있는 매운맛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bhc치킨은 맵소킹 치킨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두 차례에 걸친 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메인배너 ‘I Am New’ 페이지를 통해 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등 ‘맵소킹’ 시리즈 전 메뉴(한 마리, 윙, 스틱, 콤보 포함)를 보다 쉽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은 ‘슈퍼레드위크’ 페이지를 통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천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 후 해당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단 현장 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hc치킨 김충현 연구소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치킨과 접목하기 위해 수백 번 연구 끝에 이번 맵소킹을 선보이게 됐다”며 “맵소킹은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