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 적용..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이달 분양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8.04 18:30 의견 0
경기 김포시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석경투시도 (자료=대림산업)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대림산업이 경기 김포시 마송지구에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을 선보인다.

대림산업은 경기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마송리 58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이 단지는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에 이은 마송택지지구 내 두번째 단지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가 적용될 예정이다. 대림산업은 지난달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이라는 뜻을 담은 e편한세상의 새로운 약속 '포 엑설런트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한 바 있다.

단지에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가 적용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해 세대 구성, 취향에 맞게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18층 7개 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주택형별 가구수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로 전 가구 전용면적 59㎡이하의 소형 주택으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인근에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여기에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31.5㎞ 길이로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마송IC도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앞으로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있다. 단지 앞으로는 육교가 있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단지 북쪽에는 마송5 어린이공원이 맞닿아 있고 남동쪽에는 마송제3, 4호 근린공원이 있는 공세권 단지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주택전시관은 이달 중 김포시 장기동 인근에 개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